즐겨찾기에 추가  ▶오늘:2018년 12월 19일  섬마을예쁜펜션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대부도펜션 모두보기
섬마을예쁜펜션 소개
객실 자세히보기
1층단체(48평)
2층단체(45평)
301호(15평)
302호(20평)
303호(15평)
별실(11평)
은하수(11평)
사진갤러리
주변관광지
찾아가는 길
예약 신청
종합이용안내
예약확인
갯벌체험
갯벌체험 (섬마을예쁜펜션에서 승용차로 1분 거리)
대부도 갯벌체험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
우리나라 서해안은 그의 전부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갯벌입니다.
대부도도 갯벌 체험을 하실수 있는 좋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갯벌체험에서 필수 사항은 밀물과썰물의 간만의 차이가 심한곳이 갯벌 체험 하기가 좋은곳 으로 보시면 됩니다.
즉 갯벌 체험이란 간만의 차이를 이용하여 썰물일때 바다의 깊은곳 까지가서 갯벌속에 숨어있는 낙지나 조개 등을 잡아오는 것으로 특별히 돈이 들지 않으면...
베르아델승마클럽
베르아델승마클럽 (섬마을예쁜펜션에서 승용차로 5분 거리)
독일산명마와 초대형 실내마장,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베르아델 승마클럽입니다.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말부흥 7-11
아름답고 청정한 자연환경, 광할한 야외 잔디마장, 최고의 승용마혈통과 수준 높게 교육된 독일산 마필,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품격있는 승마지도 시스템, 골든글래스 초대형 실내마장, 편안하고 쾌적한 클럽하우스 등은 심신의 활력과 여유로운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대자연에서 누릴 수 있는 자유 그대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들이 시작됩니다.
쌍계사
쌍계사 (섬마을예쁜펜션에서 승용차로 15분 거리)
경기도 안산시 대부북동 대금산에 있는 사찰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홈페이지 : http://daebudo.invil.org/sight/other/con
대한불교조계종 직할교구 본사인 조계사의 말사이다. 1689년에 창건되어 창건 당시에는 수정암이라고 하였다.
하지만 부근에서 1576년에 만들어진 기와가 발굴된 것으로 보아 1576년에 창건되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신경준이 편찬한 가람고에는 사찰 이름이 쌍계사라고 적혀 있고, 1799년에 편찬된 범우고에는 현재의 절 이름으로 나온다. 1641년에 절이 파괴되었으며, 1869년 12월에 중창했다. 건물로는 극락보전과 요사채 2동이 있고, 유물로는 목조아미타불좌상과 아미타후불탱화·현왕탱화·신중탱화·독성탱화·지장탱화 등이 전한다. 그밖에 인근에 부도가 남아 있으며 명문이 적힌 기와조각이 많이 발굴되었다.
시화방조제
시화방조제 (섬마을예쁜펜션에서 승용차로 15분 거리)
경기 시흥시 오이도와 안산시 대부동 방아머리를 동양 최대의 방조제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
서울 서남측 35km지점에 위치한 시화방조제는 시흥의 시화와 안산의 대부도를 잇고 탄도와 제부도, 화성시와 함께 시화호를 둘러싸고 있다. 오이도와 대부도 방아머리를 잇는 총연장 12.7km의 시화방조제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감탄이 저절로 나온다.
이 방조제 대공사는 1986년 시작당시, 국내 최장의 방조제 축조사업이었고, 신도시개발과 함께 1998년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었다. 1994년 1월에 방조제 공사가 마무리 ...
장경리해수욕장
장경리해수욕장 (섬마을예쁜펜션에서 승용차로 20분 거리)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에 위치한 갯벌 해수욕장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도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인천광역시에서 서남쪽으로 약 34km 떨어져 있다. 1.5km에 이르는 백사장과 1만 평이 넘는 노송지대, 넓은 수평선 위로 떨어지는 낙조가 장관이다.
누에섬전망대
누에섬전망대 (섬마을예쁜펜션에서 승용차로 25분 거리)
간조시에 바닷길이 열리면 걸어서 갈 수 있는 누에섬 등대전망대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170
2004년 4월에 개관된 누에섬 전망대는 하루에 두번씩 바닷물이 빠지면서 탄도로 연결된 길이 드러나 육지와 연결된다. 전망대 시설을 갖춰 대부도ㆍ선감도ㆍ탄도 등 주변의 아름다운 섬들과 해안, 그리고 조업을 마치고 돌아오는 어선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등대전망대로 진입하려면 갯벌 위를 걸어야 하기 때문에 자연학습기회도 되고 전망대에 올라서면 서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등대전망대 사무실 : ☎010-3038-...